Q&A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답변드립니다.
작성자 프레임바이주식회사
  • 공감&추천
  • 작성일 03/07
  • 조회수 45
평점 0점

안녕하세요 고객님 프레임바이입니다.
먼저 저희 제품에 관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.

고객님께서 문의주신 제품은 먼저 제품 특성상 a/s 제도가 없기에
별도의 조치가 어려우나, 해당 내용은 제품 확인이 필요한 부분으로
카카오톡 채널 @프레임바이 으로 통해 주문자성함, 핸드폰 번호 뒤4자리,
해당 현상과 관련한 제품 사진 첨부해주시면 확인 후
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답변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프레임바이 드림.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 :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37571 프레임케이스 울트라 (*PC + TPU + TPE) 비밀글 13 미니 유**** 2024-04-24 1
37605    답변 비밀글 답변드립니다. 프레임바이주식회사 2024-04-25 0
36429 프레임케이스 울트라 (*PC + TPU + TPE) 재입고문의 정**** 2024-02-02 30
36491    답변 답변드립니다. 프레임바이주식회사 2024-02-05 23
34991 프레임케이스 울트라 (*PC + TPU + TPE) 비밀글 아이폰 15시리즈는 언제 구입가능한가요? 김**** 2023-11-10 0